내 맘대로 Review
제주 - 고기국수/순대국 예소담
날아라돌덩이
2015. 10. 27. 14:00
인터넷에 보면 제주 3개 국수집이라고 해서 삼대국수회관, 자매국수, 올래국수 가 있지만
첫날 아침부터 방문한 제주 예소담
공항에서 그리 멀지도 않고 나름 맛집이라는 블로그 글을 보고 방문한 예소담
위 지도 참조하면 된다.
원래는 고기국수를 먹으려고 간 곳이었는데 순대국 맛나다고 벽에 광고 해서.. 한번 먹어봤다 가격은 둘다 5천원
밑 반찬은 평범하게...
순대국 먼저 나왔다. 밥을 말아주시는 센스!
맛 : 2.5/5(내 입에는 맛나고 괜찮지만 보면 알겠지만 어르신들 입맛에 맞춘 순대국이다.
순대보다는 고기류가 많이 들어갔고 순대는 매우 구수한 편이며 젊은 층이 먹었을 때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음. 내공이 없다면 국수를 도전하자)
양 : 4/5(저 양을 보라... 고기국수랑 같이 먹었는데 고기국수 국물은 좀 남겼다)
가격 : 4/5(5천원짜리 순대국 참 오랜만에 먹은거같음 특히 양도 많고...)
고기국수는 이렇게...
맛 : 4/5(완전 맛있었다. 그 외에 다른 말이 필요없음, 나오는 것도 바로바로 나오고 담에 이집 오면 그냥 국수 먹을 예정)
양 : 3.5/5(생각보다 많다. 국수 국물을 먹다 배불러서 남긴게 아직도 생각남)
가격 : 4.5/5(솔직히 관광지나 이런 곳 가면 5천원짜리 음식 보기 힘들다. 내가 국수먹는다면 여길 꼭 다시 갈 것임)
+
서비스 : 사람이 없을 때(완전 아침이였음 거의 8시반?~9시?) 간 거라 음식은 되게 빨리 나오고
이것저것 추천도 해주시고 아주머니께서 친절하셨음)
주차 : 공간없다 적당한 곳에 대야함
총평 : 비빔국수 못 먹은게 좀 아쉬우며 또 가고 싶은 집!